에스크로(실시간계좌이체)결제 : 무통장입금처럼 주문결제가 이루어지지만 실제 구매대금은 제 3자(에스크로PG사)에게
맡긴 뒤 물품 배송을 확인하고 판매자에게 지불하는 제도로써, 소비자보호를 위한 구매안전결제 수단 입니다.
Q. 입금확인이 되었나요? 입금확인 해주세요.
입금확인은 쇼핑몰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이용, 자동입금 확인이 됩니다.(1~2시간 이내)
입금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다면 Q&A(기타문의)이나 고객센터(070-1111-2222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- 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는 주문 즉시 입금 확인이 됩니다.
- 미 입금 상태로 5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.이런 경우 다시 새로 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.
Q. 주문상품 변경 및 배송 전 주문취소하고 싶어요.
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변경 및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신 후, 입금전일 경우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
마이페이지>주문조회>주문처리상태>입금전(주문취소)
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취소가 되십니다.
입금이 확인된 경우에는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전(배송준비중)이라도, 실제로는 출고작업
(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)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,
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.
배송&결제 관련
Q.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.
제품이 샵에서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우체국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이 출고 되었더라도 송장번호로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이때는 밤10시정도에 배송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.
따라서, 제품의 배송추적은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우체국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.
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.
교환&반품 관련
Q. 교환&반품 방법을 알고 싶어요.
1.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Q&A(답변 확인 필요)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접수 합니다.
2. 우체국 콜센터 (070-1111-2222 )으로 직접 반품 신청을 하셔서 3번 ㅡ> 1번을 차례로 누르신후 기발송된 등기번호를 눌러주세요.
3. 간단하게 교환/반품 사유와 처리 내용, 보내주시는 분 성함/아이디, 연락처등을 메모하셔서 보내주시면 보다 빠르게 확인하여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4. 배송비를 밀봉할 봉투에 동봉하거나 따로 입금 해주신후 착불로 보내주세요. (배송료 따로 안내)
택배 발송시에는 되도록 우체국 택배이용을 부탁드리며, 타 택배 이용시 배송비용이 증가됩니다.
또한 타 택배 이용시에는 반드시 보내주실때에 선불요금으로 보내주셔야하며 반송받으실 택배비는 동봉해 주세요.
5. 택배 기사님이 오시면 반품 상품을 전달하여 주시면 된답니다.
Q.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.
- 제품 수령 후 7일이내에 청약철회를 하지 않은 경우
- 소재 특성상 일부 착용 사용에 대해 재화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하는 경우
-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, 훼손 또는 파손되는 경우
- 오염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 (화장품, 향수냄새, 음식물 냄새 등)
- 상품을 착용 및 사용하였을 경우
- 인위적인 수선 및 수리를 한 경우, 세탁을 하였을 경우
- 교환 및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반품한 경우
- 고객님 요청에 의해 특별히 제작된 제품인 경우
위의 경우 반품/교환/환불 및 기타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 자세한 문의는 Q&A로 문의해주세요.
Q. 주문상품 변경 및 배송 전 주문취소하고 싶어요.
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변경 및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신 후, 입금전일 경우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
마이페이지>주문조회>주문처리상태>입금전(주문취소)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취소가 되십니다.
입금이 확인된 경우에는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전(배송준비중)이라도, 실제로는 출고작업(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)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,
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.